CONSOCIATION

대리점협의회안내

운영 관리팀 구성

1. 조직도

2. 관리팀 역할

1) 개발자 : 루브카를 중심으로 상품을 개발하고 관리 운영한다.
2) 협의회장 : 대리점협의회를 총괄 운영한다.
3) 총무관리 : 대리점협의회의 회장을 보필하여 운영업무와 재무관리를 한다.
4) 감사관리 : 대리점협의회의 재무를 감사한다.
5) 지부장 : 해당지역의 회의를 주선하고 지부를 관리한다.

3. 직원

직원채용은 사업초기에는 창고를 관리하고 배송업무를 당담하는 직원과 사무관리직원을 둔다.

4. 대리점협의회 운영계획

사업개시와 동시에 운영진 의견을 합의하에 운영을 원칙으로 운영진 회의는 매월 1회 실시하여 그 결과를 매월 지부별 회의를 실시한다.